안녕하세요, 복주 블로그 입니다.

N잡러의 삶.

𝐵𝑂𝐾𝐽𝑈. 𝐵𝑙𝑜𝑔 𝑉𝐼𝐸𝑊 →

전체 글 12

크록스 듀엣 맥스2 클로그 구매 후기

편안한 신발의 새로운 경험 크록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하는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저 또한 크록스의 매력에 푹 빠져, 이번에 듀엣 맥스 2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10년 전쯤 크록스 신발을 처음 봤을 땐 저런 걸 왜 신지 생각했었는데 이번 여름 여행을 계획하면서 슬리퍼를 찾던 도중 갑자기 크록스가 이뻐 보이기 시작했다. 단순히 슬리퍼를 떠나 실내외 신고 다녀도 큰 무리가 없을 것 같고 무엇보다 크록스에 대한 내 인식이 바뀐 것 같다. 그래서 종류를 알아보려고 했는데 크록스에도 종류가 엄청 많았다. 클래식 클로그, 바야밴드 클로그, 에코 클로그, 라이트라이드 등 너무나 많은 종류가 있었다. 그중 클래식 클로그와 에코 클로그, 듀엣 맥스 2 이 3가지를 추려 고민하..

라이프 2023.08.31

칼라데아 퓨전화이트 구매 후기, 키우는 방법 (희귀 식물, 미세먼지제거, 키우기쉬운식물)

화이트 컬러의 우아함과 현대적 디자인이 어우러진 칼라데아 퓨전화이트 칼라데아 퓨전화이트(Calathea Fusion White)는 실내 장식용으로 널리 사용되는 희귀 식물 중 하나로, 아름다운 잎 모양과 화이트 컬러 패턴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칼라데아(Calathea)종 중 하나로, 그 특별한 외모와 관리의 용이성으로 실내 식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칼라데아 퓨전화이트를 구매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집에는 인도 고무나무와 아레카야자, 장미허브 이 3종이 있지만 칼라데아 퓨전화이트의 희귀한 외형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키워보기로 결심하였다. 구매는 가든온 라인이라는 업체에서 하였는데, 무려 40% 할인을 하고 있어서 3개를 샀다. 집에 막 도착한 칼..

라이프 2023.08.30

공간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플랜테리어, 실내 환경을 맑게 해주는 공기 정화 식물 8가지

실내 환경을 맑게, 공기 정화 식물 8가지 플랜테리어는 실내 공간에 식물을 배치하여 환경을 아름답게 꾸며주는 예술입니다. 작고 다채로운 식물들이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동시에 공기를 정화하고 마음을 안정시켜 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실내 환경에서 공기의 질을 개선하고 실내 공기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실내에 공기 정화 효과가 뛰어난 식물들을 배치하여 공기 중의 유해 물질을 흡수하고 산소를 공급받는 것은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기 정화 식물의 종류와 그들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레카야자 (Areca Palm) 아레카야자는 대기 중의 유해 물질을 제거하며, 공기를 청정하고 산소를 공급합니다. 그린 잎들은 공간에 자연스러운..

생활정보 2023.08.25

모두가 성공할 수 있는 몬스테라 키우는 방법 (물주기, 습도, 채광, 분갈이)

몬스테라 식물계의 예술작품, 그린 뷰티의 상징 화려한 잎과 독특한 모양으로 식물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몬스테라는 실내 인테리어에 화려한 그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특별한 식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몬스테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몬스테라: 그린 리프의 아름다움 몬스테라는 라틴어 "Monstera" (이상한, 독특한)에서 유래한 이름입니다. 초록잎의 독특한 구멍과 갈라진 모양으로, 마치 예술 작품을 닮은 듯한 아름다움을 지녔습니다. 이 특별한 패턴은 어린 식물일수록 더 진하고, 성장하면서 갈라지는 모습이 더 독특하게 드러납니다. 공기 정화 능력으로 유명한 몬스테라 몬스테라는 뿌리와 잎 모두에서 공기 정화를 위한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실내에서 흔하게 발생하는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유..

생활정보 2023.08.25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2023년 필수 AI 툴 추천 (챗 GPT, Copy.ai, Bard, Notion AI)

2023년 AI 툴 추천 인공지능(AI)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AI 툴은 AI 기술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3년 AI 툴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인공지능 툴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툴입니다. 이러한 툴은 문서 작성, 번역 코딩 등 다양한 작업을 자동화하거나 효율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두 번째는 창의성 발현을 위한 툴입니다. 이러한 툴은 그림, 음악, 글쓰기 등 다양한 창의적인 작업을 지원합니다. 생산성 향상 툴 챗GPT 챗GPT는 오픈AI에서 개발한 대규모 언어 모델(LLM) 기반의 챗봇입니다. 텍스트와 코드의 방대한 데이..

생활정보 2023.08.24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등록 방법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등록하기)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등록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제 막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다들 블로그 초기 설정을 알아보고 계실 텐데요. 티스토리에서 지원하는 플러그인중에 구글 서치콘솔들을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구글 서치콘솔과 같이 네이버 검색에 노출이 되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서치콘솔을 이미 등록하신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와 함께 당신의 웹사이트를 성장시켜보세요 searchadvisor.naver.com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이후 약관 동의 및 확인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웹마스터..

생활정보 2023.08.23

동양의 미, 젠 스타일 인테리어 트렌드 (Zen Interior Design)

단순함, 자연 친화성, 평온함 1990년대 후반부터, 세계 유행은 ‘젠(Zen)’이라는 단어로 압축되고 있습니다. 젠은 불교 수행 방식 중 하나인 선(禪)을 일본식으로 표기한 것이며 젠 스타일의 특징은 단순함, 자연 친화성, 평온함입니다. 젠 스타일 인테리어를 통해 집안에서 편안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저희 집 인테리어도 젠 스타일 인테리어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불교 사찰에서 유래한 인테리어 스타일인 젠 스타일은 평온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자연에 머무는 듯한 편안한 공간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은 인테리어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젠 스타일 인테리어를 위한 요소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한 디자인 젠 스타일 인테리어는 단순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복잡한..

생활정보 2023.08.23

절대로 실패할 수 없는 완벽한 오믈렛 만드는 법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오믈렛 만들기 오믈렛은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아침 식사나 경미한 식사로 좋은 선택입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함께 오믈렛을 만들어보세요! 재료 계란 2개, 우유 2 테이블스푼, 소금 1/4 작은 숟가락, 후추 약간, 식물성 오일 또는 버터 약간 추가 재료 (햄, 치즈, 야채 등 원하는 재료) 준비 단계 계란과 우유 준비하기: 계란을 깨서 볼에 넣고, 우유, 소금, 후추를 넣고 잘 풀어줍니다. 계란을 푸는 과정에서 잘 섞이도록 주의해주세요. 팬 준비하기: 오믈렛을 지을 팬을 중간 불에서 예열합니다. 팬의 크기에 따라 계란을 풀어넣었을 때 적절한 크기가 될 수 있도록 선택해주세요. 조리 단계 오일 또는 버터 두르기: 팬이 ..

생활정보 2023.08.22

브루잉이펙트 청계산 카페/디저트 맛집 추천

청계산 등산로에 위치한 분위기 좋고 맛있는 커피가 있는 블루잉이펙트 청계산 등산로에 위치한 블루잉이펙트에 다녀왔습니다. 주택들이 주변에 있어 동네가 시끄럽지 않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식사 후 간단히 커피 마시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것 같았습니다. 외관은 사진처럼 깔끔한 화이트에 매장 앞에는 차량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건물은 4층인데 지하 1층과 1층만 카페로 운영중입니다. 1층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며 지하 1층과 1층 자유롭게 사용 가능했습니다. 매장 입구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을 이용하거나 1층 내부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실 수 있습니다. 중정이 있는 지하 1층입니다. 중정이 있어 지하까지 채광이 무척 좋으며 여러군데 창이 넓게 나있..

맛집 2023.08.20

삼성전자 BESPOKE 무풍에어컨 갤러리 청정 (AF18CX839WST) 리뷰 및 사용 후기

지난 21년 10월에 현재 아파트로 독립하고, 에어컨 구매를 미루다가 22년 여름은 에어컨 없이 무사히 넘겼지만, 이듬해 더위에 손을 들고 23년 7월 BESPOKE 무풍에어컨 갤러리 청정 (58.5 ㎡)을 구매하였다. 모델명 AF18CX839WST 실내기 AF18CX839WSN / 실외기 AF18CX830DBX / 배관 FPC-1458YAF2 2023년 신제품이다. 금액은 2,649,000원 이 제품을 구매하려고 열심히 구글링을 하였지만 다른 사람들의 리뷰나 사용 후기를 찾아볼 수가 없었다. 삼성전자 사이트 리뷰 제외 - 이벤트 참여를 위한 리뷰 작성이라 크게 도움이 되지 않았다. 나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직접 리뷰를 남긴다. 별 내용은 없더라도 어느 정도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

라이프 2023.07.10